본문 바로가기
건강에 대하여

<피쉬콜라겐 뷰티석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강력 추천!

by 헤비멘탈 2021. 3. 15.

안녕하세요.
늘 건강을 생각하기에
제가 먹는 것만 리뷰하는
마성의 투머치토커입니다.


이너뷰티가 대세

요새 이너 뷰티라는 말이 대세이죠. 화장품이나 로션 그리고 스킨 등을 통해 인위적인 방법으로 겉피부를 일시적으로 좋게 만드는 게 아니라 먹는 습관인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통해 피부 속 건강을 챙겨 본연의 피부 자체를 아름답게 가꾸는 뜻입니다. 즉, 먹는 화장품을 통틀어 이르는 말인데요. 겉이 아닌 말그대로 이너, 몸의 내면에서부터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를 가꾼다는 뜻으로 더 이상 피부에 양보하는 것이 아닌 피부를 좋게 만드는 내면의 기능에 집중하는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내면의 피부를 가꾸는 먹는 화장품은 그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데요.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제품들 중에서 제가 딱 하나 추천을 해드리려고 이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물론 제가 가족들과 다같이 먹는 제품이니 굳게 믿으셔도 된다는 점! 잊지 마시고 제 소개를 따라오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제품은요. 말랑말랑하면서도 새콤달콤함이 가득합니다. 또한 빨강의 색깔이 이목을 끄는 제품인데요. 눈치가 빠르신 분은 벌써 제가 어떤 말을 하려는지 대충 감을 잡으셨을 텐데요. 바로 새콤달콤 빨강 젤리스틱! <피쉬콜라겐 뷰티석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피쉬콜라겐 뷰티석류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꾸세요!

 

석류와 피쉬콜라겐의 환상적인 결합!
피쉬콜라겐 뷰티석류는 석류농축액이 무려 93.4%나 함유되어 있는데요. 석류 본연의 맛을 지키면서 맛과 향을 함께 잡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시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저희 집도 다양한 연령대 함께 하는 집임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다 잘 드시더라고요. 정말 최고의 이너뷰티 제품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피부의 노화를 지연시키고 피부 건강을 유지키시는 피쉬콜라겐이 1,0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요. 피쉬콜라겐 1,000mg을 섭취하려면 상당한 노력이 필요한데 간단하게 이 젤리스틱 하나면 모든 섭취가 한번에 끝나니 참 좋죠? 그리고 기존에 나왔던 석류 피쉬콜라겐 제품들과는 달리 탱글탱글한 젤리형으로 되어 있어 먹기에 너무 간편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 가득 남아서 여운이 남더라고요. 저는 하나 먹고 또 하나 먹게 되는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난답니다. 가장 중요한 건 피쉬콜라겐 뷰티석류 20g 1포는 석류 원과 1개(300g) 기준 1.2과에 해당할 정도로 정말 많은 양의 석류가 포함되어 있어요! 석류 하나를 통째로 먹는 것과 같답니다!

 

왜, 피쉬콜라겐 뷰티석류인가?
그렇다면 많고 많은 석류 피쉬콜라겐 제품 중에 왜 이 제품을 추천해드리는 걸까요? 단순히 맛있다? 건강하다? 편리하다? 가격이 착하다? 물론 이 말도 맞지만 제가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01 석류 93.4% 피쉬콜라겐 1,000mg이 온전히 담겨 영양을 그대로 잡았습니다.

02 피쉬콜라겐 뷰티석류는 영하 3℃에서 스물네 시간 숙성시켜 석류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을 제대로 살렸습니다.

03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을 사로잡습니다.

04 뷰티석류에는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들어있습니다.

 

 

왜, 피쉬콜라겐인가?
콜라겐 자체가 피부 탄력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뼈와 혈관 그리고 치아나 근육 등의 세포를 단단히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잘 아실 거예요. 콜라겐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빠져나간다는 건데요. 20대 중반부터는 1년에 1%씩 줄어들어 남성에게는 크게 문제 없지만 여자들에게는 폐경 후 5년 이내에 몸 속에 있는 콜라겐이 30퍼센트나 감소한다는 통계가 있어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노화가 시작하기 전부터 콜라겐을 섭취해 관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이런 사회 분위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이너뷰티의 열품으로 바르는 콜라겐보다 내면부터 채우는 먹는 콜라겐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단연 인기가 많은 것이 바로 저분자 피쉬콜라겐입니다.

특히, 저분자 피퀴콜라겐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라고도 불리는데요. 말 그대로 분자가 작은 것을 뜻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돼지껍데기 등의 동물성 콜라겐의 경우가 분자가 크기 때문에 흡수가 매우 어려운데요. 하지만 생선 등에서 추출한 어류콜라겐은 콜라겐펩타이드 이기 때문에 부자가 작아 체네 흡수율이 매우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만큼 콜라겐 펩타이드의 섭취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겠지요?

 

왜, 스페인산 석류인가?
무엇보다 각국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석류 중에서도 왜 하필 스페인산이 좋냐면 그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바로 스페인의 기후 때문인데요. 스페인은 여름이 길고 덥습니다. 반면에 겨울은 적은 강수량에다가 추운데요. 기름진 토양과, 높은 일조량으로 세상 그 어느 국가보다 석류 재배에 최적의 기후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도 다양한 특산물을 그 지방에서 난 것을 최고로 여기는 것처럼 석류 또한 가장 재배되기 좋은 곳이 스페인이죠. 이렇게 훌륭한 석류 콜라겐 펩타이드가 곁에 있다면 정말 든든할 것 같지 않나요?

특히,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피쉬콜라겐 뷰티석류는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정말 착한 가격이에요. 석류 원과 1개의 시중 가격을 생각해보면 정말 저렴한데요. 뷰티석류 한 포에는 석류농축액이 18,680mg이 들어가 있으면 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석류 1.2과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피쉬콜라겐 뷰티석류 1박스, 60포에는 석류 72개가 들어가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죠. 석류 72과가 들어간 1박스를 계산해보면 정말 착한 가격임을 아실 수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가 60,000mg이나 추가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말그대로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건강 정보를 함께 나누고자 석류와 피쉬콜라겐으로 무장한 피쉬콜라겐 뷰티석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누구나 늙는 것을 싫어하죠. 그런 마음을 달래기 위해 간단하게 이 한 포로 건강을 지켜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다음에도 좋은 건강 제품을 가지고 찾아뵐게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모두 젊어지세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으로

업체로부터 아무런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댓글